Reversi 전략 코드


Reversi / 전략.


게임 조각은 매우 빠르고 쉽고 반복적으로 뒤집 으면서 게임의 초기 단계에서 대부분의 조각을 얻으려고 거의 유리하지 않으며 실제로는 일반적으로 불리한 점이 있습니다. 모서리, 이동성, 모서리 재생, 패리티, 엔드 게임 플레이 및 미리보기가 성공적인 오셀로 전략의 핵심 요소입니다.


그림 1 보드 레이아웃.


게임의 시작 위치가 8x8 정사각형으로 표시됩니다. 각 사각형에는 이름이 있습니다 (왼쪽 상단 모서리는 a1 임).


그림 2 명명 된 사각형.


선수들이 지명 한 사각형들이 있습니다 :


한 번 플레이 된 코너 위치는 나머지 게임에서 뒤집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보드 모서리에있는 조각을 사용하여 인접한 가장자리로 시작하는 조각을 영구적으로 고정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서리를 잡으면 기회가 생길 때 효과적인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보다 일반적으로 조각은 모든 네 방향에서 경계선, 채워진 행 또는 동일한 색의 안정된 조각 옆에있을 때 안정적입니다.


합리적인 전략으로 노는 상대는 구석 또는 다른 좋은 움직임을 너무 쉽게 포기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좋은 동작을 달성하려면 상대방에게 좋은 동작을 포기한 동작을하도록 강요해야합니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상대방이 사용할 수있는 이동 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상대방이 할 수있는 법적 절차의 수를 지속적으로 제한하면 조만간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을 취해야합니다. 이상적인 위치는 상대방의 조각으로 둘러싸인 센터의 모든 조각을 갖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상대방이 어떤 움직임을 할 수 있는지 지시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자신과 상대방을 떠날 것이라는 움직임과 동등 해 보일 때, 최소한의 조각 전략을 사용하면 이점을 얻게됩니다. 왜냐하면 디스크를 최소화하면 이후 상대방이 게임을 뒤집어 쓰게되는 디스크가 줄어들 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최소 디스크 전략을 극단적으로 재생해서는 안되며, 이는 또한 신속하게 이동성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보드의 모서리 부분을 연주하는 것이 (쉽게 뒤집을 수 없기 때문에) 소리가 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는 종종 해를 줄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 조각은 보드의 모든 영역으로 이동하는 데 영향을주는 플립을 고정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조만간에 당신이 너무 많은 조각을 뒤집어 놓고 상대방에게 많은 움직임을 불러 일으키게함으로써 나중에 일어날 수있는 행동에 독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상대방이 쉽게 반응 할 수없는 가장자리까지 노는 것은 가능한 적은 이동량으로 상대방을 떠날 것입니다.


모서리에 직각으로 대각선으로 인접한 사각형 (X - 사각형이라고 함)은 초기 또는 중간 게임에서 재생할 때 대개 해당 모서리의 손실을 보장합니다. 모서리에 인접한 가장자리 사각형을 재생하면 일반적으로 한 모퉁이를 희생하거나 단순히 특정 순서로 가장자리를 재생하는 등의 전술적 인 함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초기 및 중간 게임에서 엣지 플레이 (edge ​​play)를 피해야합니다. 이동성이나 깎을 수없는 부분의 대량 양보를 얻을 수 없다면 말입니다.


플레이가 진행됨에 따라 보드 영역은 일반적으로 어느 부분도 상대방이 임의적으로 그 영역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막을 수없는 영역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한 지역의 제곱의 수를 단순히 계산함으로써 홀수 또는 짝수 개의 제곱이 존재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홀수 개의 사각형이있는 경우, 먼저 거기에서 게임을하면 상대방이 그 지역 밖에서 처음으로 게임을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지역으로 놀기 만해도 홀수 개의 사각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짝수 개의 사각형이있을 때 그곳으로 들어 가지 않아도됩니다. 위험한 지역 (X - 스퀘어 또는 뚜렷한 함정으로 연결되는 가장자리 스퀘어와 같은)의 특정 사각형을 고려하면 상대방이 다른 곳에서 놀거나 위험한 사각형 중 하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체스 나 체커를위한 좋은 전략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보드의 현재 상황 만 고려하면 안됩니다. 고려하는 각 이동에 대해 상대방의 가능한 응답을 고려한 다음 해당 동작에 대한 응답을 고려해야합니다. 현재 위치의 측면은 몇 가지 움직임과 관련성이 없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동성을 최적화하거나 모퉁이 또는 다른 것을 얻는 경우 다음 작업을 수행하기보다는 장기적으로 최선을 다하는 방법을 고려해야합니다.


엔드 게임 (게임의 마지막 20 개 정도의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전략이 변경됩니다. 스위핑, 액세스 권한 획득 및 이동 순서와 같은 특별한 기술은 게임 결과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게임의이 후반 단계에는 까다로운 규정이 없습니다. 숙련 된 플레이어는 앞을 내다보고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 낼 수있는 느낌을 갖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Reversi를 재생하십시오.


당신은 검은 색으로 플레이하고 첫 번째 움직임은 당신 것입니다. 게임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Reversi 게임 방법.


Reversi는 원래 카드 게임 솔리테어와 거미와 같이 데스크톱 컴퓨터 게임으로 널리 사용되는 보드 게임이었습니다. 또한 "Othello"라는 상표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두 명의 선수와 추상적 인 전략 보드 게임으로 분류됩니다.


보드는 8 열 8 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플레이어마다 색이 다른 조각이나 디스크 (일반적으로 흑백)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보드에있는 대부분의 색상으로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보드가 가득 찼거나 양쪽 플레이어가 합법적 인 이동을 할 수 없을 때 끝납니다.


게임 시작.


원래 게임에는 시작 위치에 대한 규칙이 없었지만 Othello의 것을 포함하여 현대 해석은 4 개의 중앙 사각형에서 각 플레이어의 조각 중 두 개로 시작합니다. 조각은 플레이어가 수직 또는 수평으로 연결된 조각을 갖지 않도록 배치됩니다.


일반적으로 검은 색이 먼저 진행됩니다 (조각이 흑백 인 경우).


합법적 인 움직임은 플레이어가 보드에 하나의 조각을 올려 놓는 것으로 구성되며, 가로, 세로 또는 대각선 직선이 만들어지고 양쪽에 움직이는 플레이어의 조각이 있고 그 사이에있는 모든 조각이 상대 플레이어의 것입니다.


움직이는 플레이어가 검은 색이라면 두 검은 색 조각 사이의 모든 흰색 조각이 검은 색으로 변합니다. 이 작업은 새로운 조각에 의해 만들어진 모든 법적 라인에 대해 반복됩니다. 일단 모든 법률 라인이 바뀌면 이동이 끝났습니다.


플레이어는 끝까지 도달 할 때까지 계속해서 움직입니다. 이 시점에서 보드상의 조각들은 세어지며, 승자는 보드에서 가장 거꾸로 된 조각을 가진 사람입니다.


Net4TV 가이드.


나머지 우리를위한 자료.


Reversi에서 우승하는 법.


게시 : 2014 년 5 월 13 일 iacta.


Reversi는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지만 이기기는 쉽지 않습니다. 네가 그 비밀을 알기 전까지. 누구에게나 도전 할 수있는 Reversi 선수가되는 열쇠입니다.


Reversi는 1 세기 전 영국에서 처음 출판 된 이래로 인기있는 2 인용 게임입니다. 몇 가지 변형이 있지만 가장 인기있는 것은 Games4TV에서 8x8 격자로 재생되는 것입니다.


Reversi 게임은 Othello (Othello 상표를 보유하고있는 일본 게임 회사 Tsukuda의 라이센스하에 있음)와 같은 많은 회사에서 발행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매우 심각한 Reversi 플레이어가 많이 있으며, 앞을 내다보고 모든 움직임을 탐색 할 수있는 탁월한 컴퓨터 버전이 있으며, 거의 이길 수 없습니다.


Games4TV 컴퓨터 상대방은 "중간 수준"의 게임을 실행하고 모든 훌륭한 Reversi 플레이어가 알고있는 전략을 사용합니다 : 모퉁이를 제어하십시오. 이해하기 쉽고, 일단 당신이 그것을 얻으면, 당신은 종종 컴퓨터 플레이어를 이길 수있을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 및 방문객에게 재미 있고 도전적인 게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Reversi Basics.


Reversi의 기본 동작은 간단합니다. 상대방의 돌을 수직, 수평 또는 대각선 방향으로 감싸면 상대방을 붙잡고 자신의 것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움직일 때마다 적어도 하나의 적을 포착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광장에 돌을 배치 할 수 없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동그라미는이 보드 레이아웃에 흰 돌을 놓을 수있는 위치를 나타내며 화살표로 캡처 할 검정색 돌의 다른쪽에 흰 돌을 표시합니다.


코너를 위해 놀아 라.


아래 그림은 모퉁이의 힘을 보여줍니다. 왼쪽 사진에서 흰색은 검은 색 16 개까지 27 개의 돌을 앞세운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검은 색이 모퉁이를지나 자마자 오른쪽 그림에서 세로 및 대각선 뒤집기에 따른 돌이 검은 색으로 앞으로 24에서 20 .


자, 왜 흑인이 그 구석을 잡을 수 있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화이트는 모서리 옆에 그 조각들을 놓았다. 흑인이 보드에 어딘가에 행, 열 또는 대각선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작품 중 하나를 얻을 수있게 되 자마자, 그 코너는 그의 것이 었습니다!


모퉁이가 가장 강력한 장소입니다! 첫째로,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얻을 때 당신에게 많은 돌을 바꿀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일단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으면, 당신은 둘러싸여 있고 붙잡을 수 없습니다. Reversi가 펼쳐지는 것처럼, 여러 번 색깔이 변할 수 있으며, 앞으로 나올 것으로 보이는 사람은 결국 우승자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모퉁이를 제어하는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승자가됩니다. 가능한 한 항상 코너를 잡으십시오.


당신의 상대방으로부터 모퉁이를 지키십시오.


흑인들이 모퉁이를 질식시킬 수 있었던 이유는 흰색이 그의 돌을 검은 색 구석으로 만든 반점에 두었 기 때문입니다. 기억하십시오. 매 움직임은 반드시 포획이어야합니다. 상대방의 스톤이 그 자리에 없다면, 거기에 돌을 놓을 수 없습니다. 오른쪽의 그림에서 느낌표는 흰색이 가져 가면 안되는 유혹의 장소를 보여줍니다. 왜냐하면 그 중 누구도 검정색 모서리를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흑인은 그 반점 중 하나에 흰 조각이있을 때까지 구석을 잡을 수 없습니다.


이제, 이 시점에서 검은 색이 다른 모퉁이 옆에 조각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블랙은 위험한 플레이를 만들었고, 화이트가 오른쪽 위를 차지할 수 있다면 그를 따라 잡을지도 모릅니다 - 화이트가 전체 행을 뒤집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검은 색으로 할 경우 양쪽 모퉁이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그것.


모두의 가장 위험한 지점은 대각선 방향의 구석 옆에있는 지점이며 대개는 Reversi 게임에서 마지막으로 수행 한 것입니다. 상대방이 다른 플레이 중에 어딘가에 대각선으로 조각을 뒤집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그가 가지고있는대로, 코너 옆의 대각선에있는 당신의 조각은 코너를 잡을 수있게 해줍니다.


Reversi의 파워 스팟.


구석 옆에서 조각을 피고 싶으면 할 수 있으면 상대방이 그의 조각을 연주하도록 강요하고 싶습니다. 모든 플레이는 포착해야 할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자신의 차례에 이동을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동이 가능한 경우 (나쁜 동작 일지라도) 플레이어가 자신의 차례대로 이동해야합니다.


모서리에 대한 접근을 제어하고 상대방이 위험한 장소에서 놀게하려면, 원하는 파워 스포트는 구석에서 2 칸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알아들나요? 글쎄, 정사각형은 그 두 개의 정사각형이 그들을 제어하는 ​​것들입니다. 이 다이어그램은 중요한 장소를 보여줍니다. 모서리 (1)가 가장 중요한 지점이며, (2)를 제어하는 ​​사각형이 다음으로 중요하며, (3)을 제어하는 ​​사각형은 게임 초기에 얻고 자하는 지점입니다.


파워 스팟을 향한 전략은 Reversi의 좋은 게임을하는 열쇠입니다. 당신은 그 (것)들을 모두 얻을 필요는 없지만, 당신이 얻을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이, 그리고 모퉁이를 제어하기 위해 현명하게 사용한다면, 더 나은 Reversi 플레이어가 될 것입니다. 사실, 이 전략만으로도 꽤 좋은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휴먼 플레이어 게임.


2 인용 모드의 Games4TV Reversi를 사용하면 가족이나 친구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컴퓨터 플레이어는 꺼지고 검은 색과 흰색으로 움직입니다. 플레이어는 규칙을 시행하고 돌을 계산합니다.


마우스 또는 태블릿을 앞뒤로 통과시켜 재생합니다. 보드를 돌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실제로 보드보다 게임 4TV 보드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드가 부딪 칠 때 보드에서 빠져 나오지 않습니다.


인간에 관한 한 가지 - 항상 논리적으로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매력적 인 부분이있을 때 그렇습니다. 좋은 Reversi 선수들은 종종 상대방을 코너를 만들 나쁜 플레이로 유혹하여 자신의 이점에 이것을 사용합니다. 결국 돌을 배치하면 많은 돌을 색상으로 뒤집을 수 있습니다. 모든 돌에 대해 흥분을 느끼기 쉽고 구석이 그 놀이에 의해 포기된다는 것을 간과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도중 누가 앞서 나갈지는 중요하지 않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결국 가장 많은 돌이있는 사람이 중요합니다. 많은 좋은 선수들은 오프닝 무브먼트에서 몇 곡을 가져 간다.


2 플레이어 모드에서의 전략 수립.


Games4TV Reversi를 사용하면 컴퓨터 상대방이 검은 색으로 재생되는 1 인용 모드와 마우스 또는 터치로 움직이는 2 인용 모드 사이를왔다 갔다 할 수 있습니다. 같은 게임에서 동작간에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검은 색으로 바뀌 자마자 움직일 것입니다. 따라서 두 명의 플레이어로 전환하려면 (흰색) 이동을하기 전에 스위치를 만드십시오.


Reversi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양면을 재생 한 다음 원 플레이어 모드로 전환하고 상대방이 게임에서 벗어나려고하는 모습을 보면서 게임 상황을 설정하는 유용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각각 다른 전략을 시도하면서 양면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위에 설명 된 위치 전략을 사용하므로 정기적으로 이길 수있는 시점에 매우 훌륭한 플레이어가 될 것입니다.


화이트는 항상 Reversi 게임에서 먼저 나옵니다. 그러나 게임에 관련된 운이 없기 때문에 위치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블랙을 먼저 움직이게하려면, 첫 번째 턴에 패스 버튼을 누르십시오.


친구와 이웃을 초대하여 놀아 라.


우리의 Reversi 게임은 손자가 방문하는 비오는 날의 엔터테인먼트가 될 수 있으며, 친구와 이웃을 초대하여 놀 수있는 좋은 변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연습과 전략에 대한 지식 만 있으면 고전 게임의 숙달으로 그들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Reversi 팁 및 전략.


Reversi에서 우승하려면 상당한 기술과 전략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전략적 개념입니다.


앞을 봐.


Reversi에서는 각 턴마다 최대 상대 플레이어 수를 포착하려고 시도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초급 단계를 넘어선, 당신은 현재의 움직임을 훨씬 뛰어 넘는 라인 아래로 당신의 움직임의 파급 효과를 고려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구석을 잡으려면 상대방이 구석 옆의 사각형을 사용하도록 강요해야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인간보다 앞당겨보고 가능한 결과를 분석하는 데 훨씬 능숙합니다. 좋은 컴퓨터 상대가 좋은 인간 선수를이기는 이유.


모퉁이를 맡아 라.


코너를 잡는 것의 이점은 명백합니다. 코너 피스는 상대방에 의해 뒤집힐 수 없습니다. 좋은 선수는 자신을 모퉁이로 데리고 나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모서리를 차지하는 것이 궁극적 인 목표가 아니라 전반적인 전략적 그림의 일부입니다.


상대방 옵션을 제한하십시오.


목표를 달성하려면 상대방의 옵션을 제한하고 특정 동작을하도록하는 연극을 만들어야합니다.


한 가지 예가 소위 '최소 디스크 전략'입니다. 이 전략의 핵심은 플레이하는 디스크가 적을수록 상대방이 가질 옵션이 적다는 것입니다. 물론 게임의 어느 시점에서이 전략을 포기하고 상대의 조각을 본격적으로 뒤집기 시작합니다.


Learnplaywin에는 고급 주제 전환 가이드가 있습니다.


기타 Othello 전략 리소스.


위의 논의는 Othello 전략의 몇 가지 개념을 소개하는 입문서 일뿐입니다. 다음은 중급 및 고급 선수가 게임을 더 자세히 학습 할 수있는 리소스에 대한 링크입니다.


야후 게임의 전략 & # 8211; 기본적인 전략적 개념에 대한 좋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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