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전략 옵션 운영 관리


운영 관리.
일반적으로 모든 비즈니스에 고유 한 세 가지 영역, 즉 마케팅, 재무 및 운영이 있다고 간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비즈니스 분야는 이러한 영역 중 하나 이상에 어울립니다. 예를 들어, 금융에는 투자, 부동산, 보험 또는 은행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경영은 학문 분야로 간주되지만 실제로 재무 관리, 마케팅 관리 및 운영 관리의 세 가지 영역에 속합니다. 운영 관리는 회사의 전략적 목표를 지원하고 발전시키는 데있어 운영의 효율성과 효과성에 관련된 영역입니다. 운영 관리에 대한 다른 관심 영역으로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의 설계 및 운영이 포함됩니다. 간략하게 말하자면, 운영 관리는 투입물 (원자재 및 노동력)을 생산물 (완제품 및 서비스)으로 전환시키는 활동을 계획, 계획 및 통제하는 것입니다. 인식되고 잘 발달 된 개념, 도구 및 기법 집합이 작업 관리로 간주되는 프레임 워크에 속합니다. 운영 관리라는 용어는 제조 환경에 대한 견해를 나타내지 만 이러한 개념 중 많은 부분이 서비스 설정에 적용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실제로 서비스 조직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운영 관리는 제조 또는 서비스 회사 및 운영에 대한 효과적인 계획, 일정 관리, 사용 및 제어에 초점을 맞춘 학문 분야이기도합니다. 이 분야는 설계 공학, 산업 공학, 경영 정보 시스템, 품질 관리, 생산 관리, 재고 관리, 회계 및 기타 기능에서 파생 된 개념을 종합 한 것입니다.
지난 20 년간 운영 관리 분야에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것의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일본 제조업체의 성공에 대한 대중의 인식과 많은 일본 제품의 품질이 미국 제조업체의 품질보다 우수하다는 인식입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기업들이 운영 기능이 금융 및 마케팅만큼이나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게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기업들은 이제 글로벌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경쟁하기 위해서는 회사의 사명과 전반적인 기업 전략을 지원하는 운영 전략이 있어야한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운영 관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또 다른 이유는 운영 관리 개념과 기술을 서비스 운영에 많이 적용한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운영 관리 개념이 마케팅 및 인적 자원과 같은 다른 기능 영역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마케팅 / 운영 인터페이스라는 용어가 자주 사용됩니다.
운영 관리의 역사.
18 세기가 끝날 때까지는 농업이 모든 국가에서 주요 산업이었습니다. 스팀 엔진과 Eli Whitney의 표준 부품에 대한 개념은 스팀이나 물로 작동되는 대규모 제조 설비로 산업 혁명의 길을 열었습니다. 많은 국가 (미국 포함)는 농업 경제에서 산업 경제로 진화했습니다. 그러나 한동안 제조업은 과학보다 예술이었습니다. 이것은 Frederick W. Taylor의 소개로 20 세기 초 과학적 관리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으로 바뀌 었습니다. 테일러의 과학적 관리 방법과 헨리 포드 (Henry Ford)의 조립 라인을 도입함으로써 경영이 주로 상품 생산을 중심으로 이루어 졌던 시대로 전락했습니다.
1950 년대 후반과 1960 년대 초에 학자들은 산업 공학 및 운영 연구에 관한 글에서 생산 관리에 관한 글쓰기로 옮겼습니다. 생산 관리 자체는 학문 분야뿐만 아니라 전문 분야가되었습니다. 미국 경제가 서비스 경제로 진화하고 운영 기술이 서비스에 통합되기 시작하자 생산 / 운영 관리라는 용어가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서비스는 운영 관리라는 용어가 거의 독점적으로 사용되는 삶의 전반적인 부분입니다.
운영 관리자는 무엇을합니까?
전략적 차원에서 (장기적으로) 운영 관리자는 제품 개발 (무엇을 만들 것인가?), 프로세스 및 레이아웃 결정 (어떻게 만들겠습니까?), 현장 위치 그것?), 그리고 수용력 (우리는 얼마나 필요합니까?).
전술적 수준 (중기)에서 운영 관리는 회사 전략의 제약 속에서 물질 및 노동을 효율적으로 계획하고 총 계획 결정을 내리는 것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합니다. 운영 관리자는 직원 수 (직원이 몇 명이고 필요한시기는 언제 필요합니까?), 재고 수준 (자재 운반시기 및 추격 전략 또는 수준 전략을 사용해야 할 때)과 용량 (몇 번이나 교대가 필요합니까? 우리는 초과 근무를해야합니까, 아니면 약간의 일을 하청해야합니까?).
운영 수준에서 운영 관리는 하위 수준 (일별 / 주별 / 월별) 계획 및 제어와 관련됩니다. 운영 관리자와 그 부하 직원은 스케줄링 (우리는 무엇을 처리해야하며 언제 처리해야 하는가?), 시퀀싱 (주문을 어떤 순서로 처리해야 하는가?),로드 (어떤 기계를 주문해야 하는가? 작업 할당 (개별 머신 또는 프로세스를 할당 할 대상)을 지정합니다.
오늘날 운영 관리자는 자신의 업계와 관련된 고급 운영 기술 및 기술 지식은 물론 대인 관계 기술 및 회사 내의 다른 기능 영역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운영 관리자는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여러 분야의 팀으로 작업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Sunil Chopra, William Lovejoy, Candace Yano는 운영 관리의 범위를 다음과 같은 여러 영역으로 구분하여 설명합니다.
공급 체인 (Supply Chain)은 소비자에게 원자재를 추출하여 폐기 처분 할 때까지 제품을 제공하는 모든 측면을 관리합니다. 운영 관리 / 마케팅 인터페이스 & # x2014; 고객 파악 & # x27; 제품 개발 이전의 가치. 운영 관리 / 재무 인터페이스 & nbsp; 자본 설비 및 재고 자산은 많은 회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자산. 서비스 운영 및 동시 배달 / 소비, 성과 측정 등과 같은 고유 한 서비스 특성에 대처하기 운영 전략 & # x2014; 기업의 다른 기능적 전략과 일관성 있고 일치합니다. 프로세스 설계 및 개선 & # x2014; 혁신 프로세스 관리.
마크 데이비스 (Mark Davis), 니콜라스 아퀼라노 (Nicolas Aquilano), 리차드 체이스 (Richard Chase) (1999)는 오늘날 운영 관리의 주요 쟁점은 다음과 같다 :
신기술 및 제어 시스템을 기존 프로세스에 통합하는 비용을 통제하면서 고품질을 달성하고 유지하는 신제품 및 서비스의 개발 및 제조 시간을 단축합니다. 자격을 갖춘 근로자 및 관리자를 확보하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다른 기능과 효과적으로 협력합니다. 분산 된 조직의 여러 사이트에서 생산 및 서비스 활동을 통합함으로써 전략적 제휴에 의해 형성된 새로운 파트너와 효과적으로 협력하는 고객을 위해 사용자 친화적 인 방식으로 공급 업체와 효과적으로 협력합니다.
볼 수 있듯이, 이 모든 것들은 어떤 회사에게있어서 중요한 문제입니다. 더 이상 운영 관리는 마케팅 및 재무에 종속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대부분의 조직 내에서 합법적 기능 영역입니다. 또한 운영 관리는 더 이상 고립 된 작업과 프로세스에만 집중할 수 없지만 회사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하는 사람 중 한 명이어야합니다.
더 읽기 :
아누 핑디, 라비, 수닐 초프라, 수드카 르 데스 무크, 얀 에이 반 미겔, 에단 탄 제멜 등이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흐름 관리 : 운영 관리 원칙. 어퍼 새들 리버, 뉴저지 : 피어슨 프렌 티스 홀, 2006.
Davis, Mark M., Nicholas J. Aquilano, Richard B. Chase. 운영 관리의 기본. 3rd ed. 보스톤 : Irwin McGraw-Hill, 1999.
Finch, Byron. 지금 작전. 2nd ed., Boston : McGraw-Hill Irwin, 2006.
빗장, 마크. & # x0022; 운영 관리를위한 프레임 워크 : 가치 사슬. & # x0022; 국제 운영 및 생산 관리 저널 34, no. 3/4 (2004) : 337 & # 34; 345.
Raturi, Amitabh, James R. Evans. 운영 관리의 원칙. 메이슨, 오하이오 주 : Thomson Southwestern, 2005.

운영 관리.
ИГРАТЬ.
- 어떤 좋은 또는 봉사가 제공되어야 하는가?
- 우리는 어떻게 이러한 제품과 서비스를 설계해야합니까?
- 품질은 어떻게 정의됩니까?
- 누가 책임이 있니?
3 : 프로세스 용량 설계.
-이 제품에 필요한 프로세스 및 용량은 무엇입니까?
- 이러한 프로세스에 필요한 장비 및 기술은 무엇입니까?
- 시설을 어떻게 배치해야 하는가? 그리고 계획을 달성하기 위해 시설을 얼마나 많이 만들어야 하는가?
6 : 인적 자원 및 직업 디자인.
- 우리는 어떻게 합리적인 근무 환경을 제공합니까?
- 직원들에게 우리는 얼마나 기대할 수 있습니까?
7 : 공급망 관리.
- 부품을 만들거나 구매해야합니까? 공급 업체는 누구에게 있어야하며 전략을 어떻게 통합 할 수 있습니까?
8 : 재고 자재 소요량 계획 및 JIT (Just In Time)
- 각 품목의 인벤토리는 얼마나 보유해야합니까?
- 우리는 언제 재주문을합니까?
9 : 중간 및 단기 일정.
- 우리는 경기 침체기에 사람들을 급여에 두는 것이 낫지 않습니까?
- 다음에 어떤 일을해야합니까?
- 프로세스에 안정성을 어떻게 구축합니까?
- 누가 유지 보수를 담당합니까?
- 산출물과 투입물은 종종 달러로 표현됩니다.
- 여러 리소스 입력 & gt; 다중 요소 생산성.
Capital - 연간 증가의 약 38 %를 차지합니다.
관리 - 연간 증가의 약 52 %를 차지합니다.
2 : 독특한 개성이나 욕망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3 : 종종 전문가가 수행하는 작업.
4 : 종종 기계화가 어렵다.
5 : 종종 품질을 평가하기가 어렵습니다.
- 깨끗하고 안전한 작업 환경 유지.
이해 관계자와의 약속을 지킵니다.
공급망 개선.
더 나은 재화와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운영 개선 방법을 배우십시오.
글로벌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십시오.
- 기능 영역에는 전략이 있습니다.
전략 기회와 강점을 활용하고 위협을 중화하며 약점을 피하십시오.
조직을 구성하고 직원을 배치하십시오.
다른 활동과 옴을 통합하십시오.
QFD의 도구 중 하나는 관리자가 고객이 원하는 기능으로 제품과 프로세스를 설계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 인 품질 하우스 (고객 욕구와 제품 간의 관계를 정의하는 그래픽 기술)입니다.
수정 및 향상.
효과적인 용량 예측이 필요하게됩니다.
용량을 추가하거나 강화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대량 생산, 혁신적인 생산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비용 통제 개선, 제품 라인의 페어링.
CPk = USL-Xbar / 3sigma 또는 Xbar-LSL / 3σ.
프로세스 수정 및 향상.
효과적인 용량 예측이 필요합니다.
용량을 추가하거나 강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대량 생산, 혁신적인 생산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비용 관리, 옵션 감소, 제품 라인의 페어링.
제품의 총 연간 달러 기여도를 나열합니다.
경영진이 대체 전략을 평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회 학적 및 인구 통계 학적 변화.
시장 관행, 전문 표준, 공급 업체, 유통 업체.
환경 영향 감소.
제품의 추가 표준화.
제품의 향상된 기능적 측면.
향상된 직업 디자인 및 직업 안전.
제품의 유지 보수성 (서비스 가능성) 향상.
짧은 설계 시간.
생산 원가 절감.
새로운 기능의 범위.
OM에서 지속 가능성이란 생태적 안정성을 의미합니다.
전체 제품 수명주기를 통한 자원 보존 및 갱신.
자원 낭비 최소화.
환경 부채 감소.
환경 규제 준수의 비용 효율성 향상.
좋은 기업 시민으로 인정 받기 시작하십시오.
신제품을 더 빨리 개발하면 경쟁 우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변경 알림 (ECN)
사용자 정의 기회가 증가했습니다.
비용 및 품질은 설계 단계에서 여전히 결정됩니다.
자동화를 통해 고객 상호 작용을 줄입니다.
- 판매 이익 향상 (개선 된 대응, 유연한 가격, 향상된 평판)
프로세스, 부품 및 서비스 평가와 관련된 평가 비용 비용 (테스트, 검사원)
내부 고장 원가는 고객에게 전달되기 전에 결함이있는 부품이나 서비스를 생산 한 결과 (재 작업, 스크랩)
외부 고장 비용 - 결함이있는 부분 또는 서비스 (반환 제품) 인도 후 발생하는 비용
그것은 공식적인 6 시그마 개선 모델을 따르기 때문입니다.
2) 열악한 품질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식별하고 고객이 원하는 품질에서 제품 품질로 이동하면서 비용이 증가하는 방식을 보여주는 수학적 기능.
3) 목표 지향적 품질은 지속적 개선입니다.

운영 관리.
일반적으로 모든 비즈니스에 고유 한 세 가지 영역, 즉 마케팅, 재무 및 운영이 있다고 간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비즈니스 분야는 이러한 영역 중 하나 이상에 어울립니다. 예를 들어, 금융에는 투자, 부동산, 보험 또는 은행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경영은 학문 분야로 간주되지만 실제로 재무 관리, 마케팅 관리 및 운영 관리의 세 가지 영역에 속합니다. 운영 관리는 회사의 전략적 목표를 지원하고 발전시키는 데있어 운영의 효율성과 효과와 관련된 영역입니다. 운영 관리에 대한 다른 관심 영역으로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의 설계 및 운영이 포함됩니다. 간략하게 말하자면, 운영 관리는 투입물 (원자재 및 노동력)을 생산물 (완제품 및 서비스)으로 전환시키는 활동을 계획, 계획 및 통제하는 것입니다. 인식되고 잘 발달 된 개념, 도구 및 기법 집합이 작업 관리로 간주되는 프레임 워크에 속합니다. 운영 관리라는 용어는 제조 환경에 대한 견해를 나타내지 만 이러한 개념 중 많은 부분이 서비스 설정에 적용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실제로 서비스 조직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운영 관리는 제조 또는 서비스 회사 및 운영에 대한 효과적인 계획, 일정 관리, 사용 및 제어에 초점을 맞춘 학문 분야이기도합니다. 이 분야는 설계 공학, 산업 공학, 경영 정보 시스템, 품질 관리, 생산 관리, 재고 관리, 회계 및 기타 기능에서 파생 된 개념을 종합 한 것입니다.
지난 20 년간 운영 관리 분야에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것의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일본 제조업체의 성공에 대한 대중의 인식과 많은 일본 제품의 품질이 미국 제조업체의 품질보다 우수하다는 인식입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기업들이 운영 기능이 금융 및 마케팅만큼이나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게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회사들은 이제 글로벌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경쟁하기 위해서는 회사의 사명과 전반적인 기업 전략을 지원하는 운영 전략이 있어야한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운영 관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또 다른 이유는 운영 관리 개념과 기술을 서비스 운영에 많이 적용한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운영 관리 개념이 마케팅 및 인적 자원과 같은 다른 기능 영역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마케팅 / 운영 인터페이스라는 용어가 자주 사용됩니다.
운영 관리의 역사.
18 세기가 끝날 때까지는 농업이 모든 국가에서 주요 산업이었습니다. 스팀 엔진과 Eli Whitney의 표준 부품에 대한 개념은 스팀이나 물로 작동되는 대규모 제조 설비로 산업 혁명의 길을 열었습니다. 많은 국가 (미국 포함)는 농업 경제에서 산업 경제로 진화했습니다. 그러나 한동안 제조업은 과학보다 예술이었습니다. 이것은 Frederick W. Taylor의 소개로 20 세기 초 과학적 관리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으로 바뀌 었습니다. 테일러의 과학적 관리 방법과 헨리 포드 (Henry Ford)의 조립 라인을 도입 한 것은 경영이 주로 상품 생산을 중심으로 이루어 졌던 시대에 세상을 몰아 넣었습니다.
1950 년대 후반과 1960 년대 초에 학자들은 산업 공학 및 운영 연구에 관한 글에서 생산 관리에 관한 글쓰기로 옮겼습니다. 생산 관리 자체는 학문 분야뿐만 아니라 전문 분야가되었습니다. 미국 경제가 서비스 경제로 진화하고 운영 기술이 서비스에 통합되면서 생산 / 운영 관리라는 용어가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서비스는 운영 관리라는 용어가 거의 독점적으로 사용되는 삶의 전반적인 부분입니다.
운영 관리자는 무엇을합니까?
전략적 차원에서 (장기적으로) 운영 관리자는 제품 개발 (무엇을 만들 것인가?), 프로세스 및 레이아웃 결정 (어떻게 만들겠습니까?), 사이트 위치 (어디에서 만들 것인가? 그것?), 그리고 수용력 (우리는 얼마나 필요합니까?).
전술적 수준 (중기)에서 운영 관리는 회사 전략의 제약 속에서 물질 및 노동을 효율적으로 계획하고 총 계획 결정을 내리는 것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합니다. 운영 관리자는 직원 수 (직원이 몇 명이고 필요한시기는 언제 필요합니까?), 재고 수준 (자재 운반시기 및 추격 전략 또는 수준 전략을 사용해야 할 때)과 용량 (몇 번이나 교대가 필요합니까? 우리는 초과 근무를해야합니까, 아니면 약간의 일을 하청해야합니까?).
운영 수준에서 운영 관리는 하위 수준 (일별 / 주별 / 월별) 계획 및 제어와 관련됩니다. 운영 관리자와 그 부하 직원은 스케줄링 (우리는 무엇을 처리해야하며 언제 처리해야 하는가?), 시퀀싱 (주문을 어떤 순서로 처리해야 하는가?), 로딩 (어떤 기계를 주문할 것인가? 작업 할당 (개별 머신 또는 프로세스를 할당 할 대상)을 지정합니다.
오늘날 운영 관리자는 자신의 업계와 관련된 고급 운영 기술 및 기술 지식은 물론 대인 관계 기술 및 회사 내의 다른 기능 영역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운영 관리자는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여러 분야의 팀으로 작업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Sunil Chopra, William Lovejoy, Candace Yano는 운영 관리의 범위를 다음과 같은 여러 영역으로 구분하여 설명합니다.
공급 체인 (Supply Chain)은 소비자에게 원자재를 추출하여 폐기 처분 할 때까지 제품을 제공하는 모든 측면을 관리합니다. 운영 관리 / 마케팅 인터페이스 & # x2014; 고객 파악 & # x27; 제품 개발 이전의 가치. 운영 관리 / 재무 인터페이스 & nbsp; 자본 설비 및 재고 자산은 많은 회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자산. 서비스 운영 및 동시 배달 / 소비, 성과 측정 등과 같은 고유 한 서비스 특성에 대처하기 운영 전략 & # x2014; 기업의 다른 기능적 전략과 일관성 있고 일치합니다. 프로세스 설계 및 개선 & # x2014; 혁신 프로세스 관리.
마크 데이비스 (Mark Davis), 니콜라스 아퀼라노 (Nicolas Aquilano), 리차드 체이스 (Richard Chase) (1999)는 오늘날 운영 관리의 주요 쟁점은 다음과 같다 :
새로운 기술과 제어 시스템을 기존 프로세스에 통합하는 비용을 통제하면서 고품질을 달성하고 유지하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의 개발과 제조 시간을 줄입니다. 자격을 갖춘 근로자와 관리자를 확보하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다른 기능과 효과적으로 협력합니다. 분산 된 조직의 여러 사이트에서 생산 및 서비스 활동을 통합함으로써 전략적 제휴에 의해 형성된 새로운 파트너와 효과적으로 협력하는 고객을 위해 사용자 친화적 인 방식으로 공급 업체와 효과적으로 협력합니다.
볼 수 있듯이, 이 모든 것들은 어떤 회사에게있어서 중요한 문제입니다. 더 이상 운영 관리는 마케팅 및 재무에 종속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대부분의 조직 내에서 합법적 기능 영역입니다. 또한 운영 관리는 더 이상 고립 된 작업과 프로세스에만 집중할 수 없지만 회사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하는 사람 중 한 명이어야합니다.
더 읽기 :
아누 핑디, 라비, 수닐 초프라, 수드카 르 데스 무크, 얀 에이 반 미겔, 에단 탄 제멜 등이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흐름 관리 : 운영 관리 원칙. 어퍼 새들 리버, 뉴저지 : 피어슨 프렌 티스 홀, 2006.
Davis, Mark M., Nicholas J. Aquilano, Richard B. Chase. 운영 관리의 기본. 3rd ed. 보스톤 : Irwin McGraw-Hill, 1999.
Finch, Byron. 지금 작전. 2nd ed., Boston : McGraw-Hill Irwin, 2006.
빗장, 마크. & # x0022; 운영 관리를위한 프레임 워크 : 가치 사슬. & # x0022; 국제 운영 및 생산 관리 저널 34, no. 3/4 (2004) : 337 & # 34; 345.
Raturi, Amitabh, James R. Evans. 운영 관리의 원칙. 메이슨, 오하이오 주 : Thomson Southwestern, 2005.

제품 전략 옵션 운영 관리
(Eloy Algorri Ferrero, Laura Rodríguez-León Rodríguez & Manuela Valera Ortega)
많은 운영 전략은 현재 국제 차원을 필요로합니다.
국제 비즈니스는 국제 무역이나 투자에 종사하는 회사입니다. 다국적 기업 (MNC)은 광범위한 국제 비즈니스 참여 기업입니다. 그것은 자원을 구입하고, 상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고, 다양한 나라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국제 및 다국적 기업의 운영 관리자는 네 가지 운영 전략 중 하나를 사용하여 글로벌 기회에 접근합니다.
국제 전략 다국적 전략 글로벌 전략 다국적 전략.
네 가지 전략은 두 가지 변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지역 대응 성 (Local responsiveness) : 제품을 현지 시장에 적응시키기 위해 모든 국가의 특정 회사가 따르는 전략 간의 차별화 정도. 비용 절감 : 전략이 업계 경쟁자를 통해 회사에 제공하는 비용 우위의 정도.
이 두 변수와 네 가지 전략 사이의 관계는 다음 매트릭스에 표시됩니다.
국제 전략은 세계 무대에 침투하기 위해 수출과 면허를 사용합니다. 이 회사는 모든 국가에서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로컬 대응력이 거의없고 가장 유리한 전략이며 새로운 시장에서 어느 정도 떨어져있는 기존 생산 프로세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적은 비용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국제 전략은 낮은 지역 응답 성과 비용 절감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수출은 기존 운영에 거의 변화를 요구할 수 없기 때문에 국제 전략이 가장 쉬운 방법이며, 라이센스 계약은 종종 라이센스 사용자에게 많은 위험을 안겨줍니다. 국제 전략에서 시장은 수출과 면허를 사용하여 침투합니다.
국제 전략을 따르는 회사의 한 예가 할리 데이비슨 (Harley Davidson)이 미국에서 수출하여 전 세계에서 "Made in America"제품을 판매하는 사례입니다.
다국적 전략은 상당한 독립성을 갖춘 자회사, 프랜차이즈 또는 조인트 벤처를 창출함으로써 각 사업 부문에서 상당한 자치권을 가진 권위를 분권화했습니다.
이 전략의 장점은 현지 시장에 대한 경쟁력있는 대응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전략은 비용 이점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지역별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 운영 의사 결정을 각국에 분산시키는 전략입니다.
이 전략을 따르는 회사의 예로는 국가에 따라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맥도날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패스트 푸드 점을 좋아하지 않는 프랑스의 맥도날드는 세련된 레스토랑을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고기를 먹을 수없는 인도에서는 일종의 채소 식당을 만들었습니다.
글로벌 전략은 높은 수준의 중앙 집중화를 이루며, 본사는 식물 간의 표준화 및 학습을 추구하여 규모의 경제를 창출하도록 조직을 조정합니다.
이 전략은 전략 초점이 비용 절감이지만 현지 응답성에 대한 요구가 높을 때 권장할만한 것이 없을 때 적절합니다. 일반적으로 고객 숨겨진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에서 사용합니다. 따라서 운영 결정이 중앙 집중화되고 본사가 시설 간의 표준화 및 학습을 조정하는 전략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의 예로는 Microsoft가 있습니다. Microsoft는 본사에서 프로세스를 중앙 집중화하고 제품이 전체 행성에서 표준화되며 변경되는 유일한 것은 프로그램의 언어입니다.
다른 예로 apple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를 통해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회사가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는지, 그리고 제품이 표준 /
다국적 전략은 본국에만 거주하지 않고 조직 내 다른 곳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핵심 역량을 인정함으로써 규모와 학습의 경제뿐만 아니라 대응력에 대한 압박을 이용합니다.
Transnational은 물질, 사람 및 아이디어가 국가 경계를 넘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다국적 기업은 국가 별 정체성이 전세계 운영의 독립적 인 네트워크만큼 중요하지 않은 "세계 기업"으로 간주됩니다.
초국적 기업의 주요 활동은 모회사에 집중되거나 분권화되어 있지 않으므로 각 자회사가 현지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자원과 활동은 분산되어 있지만 전문화되어있어 상호 의존적 인 네트워크에서 효율적이고 유연합니다. 따라서 다국적 전략은 글로벌 규모의 효율성과 로컬 대응의 이점을 결합합니다.
다국적 기업의 예로는 실제로 스위스 출신 인 네슬레가 있지만 자산의 95 %와 매출액의 98 %가 해외에 참여하므로 네슬레의 국가 정체성이 실제로 낮아서 "세계적인 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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